-
그리고 PPT 트리트먼트 홈케어 방법 모발 좋아지는 방법 LPP 트리트먼트카테고리 없음 2021. 9. 4. 22:52
머릿결 좋아지는 법, LPP 트리트먼트 그리고 PPT 트리트먼트 홈케어 방법 20년 동안 500곳을 거래해 온 뷰티 스타의 황 사장입니다. 아마 미용 헤어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뷰티스타라는 이름을 들어보셨을 거예요
기존에는 무작위로 제품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6개월 전부터 '불만족시 100% 환불해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정말 좋은 제품만 들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하루 10건 이상의 문의가 오고 있어 답변이 어려울 정도입니다. 단순히 소개를 넘어 시간낭비 없이 "모발이 좋아지는 방법"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고 좋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머리카락이 완전히 좋아지는 방법은 없습니다.
단, 머리카락이 손상되지 않도록 속도를 상당히 늦출 수 있는 방법은 있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머리를 열심히 관리한다고 해도 여름 햇빛이나 자외선 바람, 마찰, 노화 등으로 상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래서 확실하게 머리 관리하는 방법 3가지를 알려드릴게요
헤어케어의 3가지 방법은 두피, 모발, 영양제 관리가 있습니다. 세 가지를 다 알려드리면 지루할 것 같아서 오늘은 머리 손질 방법에 대해서만 얘기해 보겠습니다.
첫째, 첫째, 할 일은 손상된 머리와 최대한 빨리 헤어지세요. 왜냐하면 이미 생명력이 없기 때문에 지푸라기 같은 장신구는 빨리 제거해 주시는 것이 관리의 핵심 포인트입니다. 혹시 두피+헤어케어 하시는 분 계신가요?"
각 미용실에 따라 다르지만, 머리를 관리하는 비용이 보통 10~15만원 정도입니다. 안해본 남자들 입장에서는 "호곱~" "뭐가 이렇게 비싸냐, 소고기나 사먹자" 라고 말할 수 있지만 참고로 더 비싼 곳도 많습니다. 하지만 한달에 한두번 정도 돈을 써서 관리받는 것이 어쩌면 가장 편한 방법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우리는 돈이 많지 않아요. 그래서 매일매일 데일리로 만들어주는 게 가장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것 같아요
두 번째, 샴푸를 바꾸자? 샴푸에는 말도 안 되게 안 되는 성분이 있어요 '소듐 라우레스 살페이트'라고 씌어 있는 샴푸는 그냥 버리거나 욕실 청소에 사용하세요. 이 화학성 계면 활성제는 두피에 치명적이며 모발을 손상시키는 주범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화학성 계면 활성제를 넣지 않아도 저렴한 샴푸가 많은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샴푸 향이 좋아서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냥 향수만 쓰시는 게 좋아요. 일부러 제 두피에 향료가 가득한 제품으로 어수선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그리고 샴푸 말고 린스, 컨티셔너, 트리트먼트가 있어요. 린스, 린스는 화장품에 비유하면 파운데이션이고 트리트먼트는 수분 크림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겉으로 드러나는 효과보다 내 모발 건강을 지키고 싶다면 트리트먼트를 쓰는 게 정말 현명한 선택입니다.
셋째, 좋은 트리트먼트는 모발이 건조하지 않도록 유지되며 영양분이 모발에 수분처럼 녹아 있습니다. 보통 트리트먼트라고 하면 LPP 트리트먼트와 PPT 트리트먼트의 2 종류를 사용합니다. 그런데 LPP 트리트먼트는 크기가 적은 단백질이기 때문에 흡수율이 좋은 반면, PPT 트리트먼트는 입자의 크기가 크고 흡수가 느려서 충족되면 헤어나올 수 없기 때문에 그 역할을 충실히 합니다. 트리트먼트는 컨디셔너라는 큰 틀에서 LPP와 PPT, 헤어팩 등 정말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트리트먼트는 단백질이 들어간다는 건 다 아실 거예요 단백질의 크기에 따라 호칭이 다릅니다.
그럼 저는 어떤 제품을 사용하면 좋을까요?" 보통 집에서 쓰는 제품을 데일리한 제품으로 쓰느냐 하루이틀에한번씩사용하느냐.로선택이나눌수있습니다. LPP 트리트먼트는 앞서 말했듯이 빠른 흡수는 최고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지만 단점은 알갱이가 적어서 그만큼 빨리 빠져나가게 됩니다. 그래서 집에서 데일리로 사용하는 제품으로는 보통 LPP 트리트먼트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PPT 트리트먼트 제품의 경우 단백질 구조가 LPP와 단백질 구조가 더 크기 때문에 방치 시간을 조금 두어야 하기 때문에 헹궈야 합니다. 그래서 보통 일주일에 1~2회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런 두가지 차이를 가지고 매일 사용하는 제품과 일주일에 1~2번 사용하는 제품으로 나누어 사용하면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좀 저렴한 제품이나 잘못된 LPP 제품은 두피의 모공을 막아 오히려 두피를 상하게 하고 모발관리를 어렵게 하는 제품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손상이 많은 모발에는 LPP보다 PPT 사용이 좋습니다. PPT는 접착제 역할을 통해 머리카락이 더 튼튼해진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손상이 있는 모발에는 PPT 사용이 정말 중요합니다 근데 진짜 중요한 건 하나만 쓰지 말고 둘 다 쓰는 게 좋아요. 왜냐하면 겉과 속을 꽉 채우면 그만큼 손실이 적지 않을까요? 그래서 LPP 트리트먼트, PPT 트리트먼트를 매일 관리하고 가끔 일주일에 한 번씩 전기 모자만 써도 상당한 손상모 케어에는 탁월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리하자면 샴푸 성분 중에 소듐라우레스솔페이트(화학성 계면활성제)가 있는 샴푸라면 즉시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되도록 손상된 모발이 더 이상 타오르지 않도록 적당히 잘라주고, 저분자인 LPP와 PPT 트리트먼트를 관리해 주며, 일주일에 한 번쯤은 전기모자를 사용하는 것이 홈케어로서는 최고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굳이 미용실에서 비싼 돈 들이지 않고 손질해도 좋은 머리카락을 만들 수 있어요. 제품은 다양하고 많으니까 한번 알아보고 사용해보세요. 추천 트리트먼트모음→링크
"헤어보톡스 카디뷰 손상모발 트리트먼트 이 글 하나로 마무리할게요" 요즘 손상모로 인해... blog.naver.com
그 밖에도 함께 하면 좋은 글^^
☞탈모예방+손상모발케어 트리트먼트(이벤트 중) JW 프로스칼프 시그니처 토닉)+아르시투모들 PMD(600ml+280ml(2개무료)
☞19가지 한방 자연재료가 두피에 손상없이 염색되는 이리양념(물염색제)+아르시투모돌 PMD(600ml+280ml(2병 무료)
☞암모니아0%, 염색과 펌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염색제 와칸염색제 + 씻어내지 않는 무실리콘클리닉 에센스
※ 3시 이전 주문 고객님께는 당일 출고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댓글과 직통전화, 초간단 주문) 기타 전문가용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불만족시 100%환불)
부산광역시 동래구 아시아드대로195번길 21 전시장:051-902-1717 직통전화:010-3852-3177
부산광역시 동래구 아시아드대로195번길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