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 숄더백 추천? 기저귀 파우치 키플링카테고리 없음 2021. 11. 14. 08:47
기저귀파우치추천 키프링파피뇽브리의 jeju AtoZ
목화 숍에서 발견한 순간 엄청난 수납력(?)으로 마음에 들어, 가격도 보지 않고 구입한 기저귀 파우치 키플링. 기저귀 파우치 제품은 아니지만, 기저귀 집 사이즈로 클로스 할 수 있으므로, 곧바로 필요한 것을 수납해 사용하기 쉬웠다.아들의 병원을 위해 비행기를 탔고, 비행기를 탔더니 배낭을 짐칸에 올리라고 해서 기저귀 교환과 분유를 먹이자 아들의 가방을 내려놓기가 너무 불편해 사게 되었는데, 비행기를 탈 때부터 등에 업고 기저귀 파우치로 이용하기 편한 키플링 파우치였다. 무엇보다 심플하고 어디에 내놓아도 기저귀 파우치로 안 볼 것 같아서 더 좋았다. 비싸서 아쉽지만 수납공간이 많아서 샀어요.
면세점 키플링 매장에서 샀지만 당장 비행기에서 사용하기 위해 공항 수유실에서 급히 촬영해 개봉했다. 다행히 새 상품이 남아있어 새 상품으로 가져올 수 있었고, 색상은 블랙 색상과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지만 블랙은 품절되어 핑크색밖에 구매할 수 없었다.
+ 지금은 추가 색이 나온 것 같기도 하고
어쩔 수 없이 구입했지만 자신과 거리가 멀다고 생각했던 핑크 컬러는 싫지 않았다.네이비컬러로 샀으면 더 좋았을텐데
키플링 미니 숄더백의 가격은 8만원 후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었던 기저귀 파우치 인터넷으로 구입하려고 기저귀 파우치를 보니 3만원짜리까지 나왔는데 디자인이 전부 거기 있는 데다 솔직히 취향에 맞지 않아 구입을 미루고 있었다.
그 속에서 발견한 키플링 기저귀 파우치에서
키플링 미니 숄더백은 분홍색에 키플링 와펜이 크게 달려 있었다. 키플링 미니 파우치는 크로스로 묶을 수 있고 안쪽에 고리처럼 짧은 끈이 있어 분실 걱정은 없었다 스트랩끈은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현재는 크로스 스트랩끈을 분리하여 사용하는 곳(구입하자마자 끈에서 불량을 발견했지만, 제주에 살고 있어 매장이 멀어 교환이 불가능함)
태그에는 스타일 넘버와 컬러가 적혀 있었다 이 모델은 '키플링 K72323'으로 현재 온라인상에서 13만원 후반대에 판매되고 있다
키플링에서 나오는 사은품 파우치 원단이 아닌 부드러운 원단으로 부드러웠다. 분리가 가능한 키플링 킹콩 후크가 있으며 포켓 하나와 5개의 수납 공간이 있다.
기저귀랑 물티슈랑 공갈 쪽을 수납해서 딱 좋았고 기저귀와 물티슈를 여기서 빼면 분유가 담긴 160ml 젖병도 넉넉히 담을 수 있는 크기의 파우치였다
기저귀에 아들 장난감까지 넉넉했던 수납 공간에 만족할 수밖에 없었던 키플링 기저귀 파우치 물티슈는 두꺼운 것보다 휴대용 물티슈를 수납하기에 가장 적합했다.조금 쓰던 물티슈를 넣어도 됐고 이 넉넉한 수납 하나로 만족할 수밖에 없었던 기저귀 파우치. 디자인이 예뻐서 가방 속에 넣었을 뿐만 아니라 당당하게 착용할 수 있었던 키플링 미니 크로스백이었던
키플링의 마스코트인 킹콩링도 한쪽에 붙어 있어 포인트가 돼 좋았다. 시중 가격보다 싸게 사기도 좋고 기저귀 파우치뿐만 아니라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
덕분에 가방에 넣어도 뒤죽박죽이 되지 않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 중 아직 뭘 사야 할지 마음에 드는 기저귀 수납 파우치를 찾지 못했다면 이 제품을 고려해 보라는 리뷰를 작성해 봤다.
분명 마음에 드는 기저귀 파우치를 찾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